회사명 | 회사(팀) 소개 | 직무 | 주요 업무 | 자격요건 |
META | 메타의 콘텐츠 디자이너는 직관적이며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사용자 경험 디자인, 디자인 사고 및 제품 전략에 대한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디자인을 전개합니다. 전 세계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매일 사용하는 직관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고 구체화하는 팀에 합류하여 모바일, 데스크톱, AR/VR, 하드웨어, 음성 등의 플랫폼을 위한 제품 흐름, 새로운 기능, 제품 내 언어, 콘텐츠 프레임워크, 탐색, 제품 네이밍 등을 디자인하고 제공하게 됩니다. 메타 콘텐츠 디자인 팀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확고한 입지를 자랑하는 팀 중 하나이며, 다양한 경력 단계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콘텐츠 디자이너 | 사용자와 팀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제품 내 언어를 디자인, 작성, 편집 및 테스트합니다. 여기에는 제품 흐름, 인터페이스 언어, 교육 자료, 제품 이름, 탐색 명명법, 용어, 분류법 및 메타 제품 및 경험 전반의 기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확장 가능한 디자인 패턴을 정의하거나 기존 경험에 대한 감사를 수행하는 등 시스템에 대한 사고를 제품에 적용합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UX 디자인 동료에게 피드백을 제공하고 요청합니다. 서비스 경험의 명확성과 사용성을 개선하고 팀이 가장 중요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안내하는 방식으로 프로젝트에 기여합니다. 해결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문제를 파악하고 이를 해결합니다. Figma를 사용하여 디자인과 콘텐츠를 편집하고 기여합니다. 엔지니어링, 디자인, 연구, 마케팅, 데이터 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동료들과 매일 협업합니다. 국제화 팀과 협력하여 모든 언어에서 최고 품질의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3년 이상의 UX 작성 경력. 디자인 도구를 사용하여 와이어프레임을 만들고 디자인 모형을 공동 집필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복잡한 아이디어를 단순화하여 광범위한 청중에게 전달할 수 있는 경험. 제품 카피를 개인화하기 위한 로직을 만들거나 대규모 콘텐츠 관리를 위한 도구를 사용하는 등 기술 시스템에 대한 기술. 디자인 시스템 및 시스템 사고에 대한 경험. |
MEC Mountain Equipment Company Ltd | 디테일에 대한 안목이 있고, 효과적인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타겟 고객의 하이킹 부츠가 되어 볼 수 있는 숙련된 전문가 집단입니다. 이 직책은 13개월의 고정 기간 계약입니다. 2024년 1월부터 근무할 수 있는 지원자를 원합니다. 성공적인 지원자는 콘셉트 구상부터 최종 전달까지 완전히 통합된 캠페인을 디자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한 번에 여러 프로젝트를 처리할 수 있어야 하며,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과 협업 능력을 갖춰야 합니다. |
그래픽 디자이너 | 다양한 매체에서 뛰어난 디자인 작품 제작 아트 디렉터, 카피팀 및 전체 마케팅 팀과 협업하여 창의적인 컨셉을 실현하고 최종 디자인이 영어와 프랑스어로 제시간에 완벽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디어와 관점을 제시합니다. -디지털 디자인: 이메일, 디지털 배너, 소셜 광고 및 게시물, 웹사이트 자산, 동영상용 타이포 레이아웃, 내부 커뮤니케이션 -인쇄 디자인: 매장 그래픽, 디스플레이, 길 찾기, 포스터, 잡지 광고, 빌보드, TSA, 윈도우 그래픽 -샷 목록 및 영감 보드를 포함한 사진 촬영 지원 제공 |
사내 크리에이티브 팀, 에이전시 또는 프리랜서에서 디자이너로 최소 3년의 경력을 쌓아야 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광고판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에서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자인 원칙과 모범 사례를 잘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자기주도적 - 문제를 해결하고 스스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프로젝트를 소유하고 성공적으로 수행한 경력이 있습니다. 피그마,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에 능숙함 통합 마케팅 디자인 경험(가급적 B2C) 다른 팀원을 기꺼이 지원하는 팀원이어야 합니다.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능력 훌륭한 디자인을 보는 안목과 훌륭한 커뮤니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는 능력. 유형, 색상, 사운드, 사진에 대한 집착과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웹 기술, 모범 사례, 미디어 및 마케팅의 새로운 트렌드에 정통해야 합니다. 광고 트렌드를 따르고 브레인스토밍에 기여할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프로세스에 흥미를 느낍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고, 새로운 활동에 참여하며, 아웃도어 활동에 대한 전문가의 목소리를 내는 것에 대한 열정 - 모션 그래픽 만들기 사진 사랑 B2C 리테일 브랜드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지속 가능성을 신봉하고 아웃도어는 모두를 위한 것이라고 믿는 윤리적인 기업에서 일하고자 하는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카약 노를 젓거나 텐트를 설치하거나 리드 클라이머를 빌레이할 수 있어야 합니다. |
META | Facebook은 비주얼 시스템 팀에 합류하여 FB 앱을 지원할 비주얼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아이콘, 이모티콘, 제품 일러스트레이션, 사진, 라이브 액션 크리에이티브 등 제품에서 브랜드를 정의하는 시각적 시스템을 만들고, 유지 관리하며,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여러 제품 이니셔티브에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을 형성하고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숙련된 디자이너는 아트 디렉터, 일러스트레이터, 콘텐츠 전략가, 제품 디자이너와 협업하고 창의적인 관점을 제시하여 디자인 관점에서 업무를 성장시키고 발전시키는 데 익숙해야 합니다. 여러 팀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작업하는 데 익숙해야 하며, 항상 호기심과 실험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합니다. 이 역할에 이상적인 인재는 창의적인 작업, 재능, 이니셔티브를 제시간에 전략에 따라 전달하고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다면적이고 혁신적인 문제 해결사입니다. 성공적인 지원자는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분야에서 강력하고 집중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디자이너는 명확한 의사 전달자이자 팀 플레이어여야 하며, 팀에 영감을 불어넣고 동기를 부여하여 세계적 수준의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제공할 수 있는 입증된 능력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
비주얼 디자이너 |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타이포그래피 및 기타 그래픽 요소(적절히)를 결합한 아트웍을 제작하여 여러 표면에 걸쳐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실행합니다. 기존 스타일과 접근 방식을 개선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기회를 모색합니다. 이해 관계자의 방향과 자기 주도적 연구를 기반으로 유용하고 일관된 경험 개발을 안내하는 데 필요한 스케치, 스토리보드, 프로토타입 및/또는 디자인 사양을 작성합니다. 여러 분야의 팀과 협업이 활발하고 빠르게 진행되는 환경에서 작업합니다. 일관된 시각적 스타일과 톤을 반영하고 참여를 유도하는 강력한 개념과 표현력을 갖춘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팀원에게 영감을 주고, 피드백을 주고받으며, 정중하게 비평할 수 있습니다. 여러 마감일을 맞추고,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프로젝트를 계속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무 디자이너로서 디자인 방향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경력 1년 이상 자신의 작품을 보여주는 온라인 포트폴리오 링크(이력서에 링크 포함) 시각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일러스트레이션부터 도해법까지 그래픽 디자인 요소를 제작한 경험 일러스트레이션 및/또는 애니메이션을 포함한 시각적 스토리텔링 경험 디지털 제품 디자인에 대한 지식 디지털 표면(모바일, 웹)을 위한 작품 제작 경험 개념적 기술, 구도 및 색상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프레젠테이션, 대인관계 및 커뮤니케이션 경험 피그마,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스케치에 대한 지식 시간 관리, 작업 우선 순위 지정, 문제 파악 및 해결을 위한 노력 경험 |
Konrad | 콘라드는 차세대 디지털 컨설팅 회사입니다. 창의적이고 미래 지향적인 솔루션으로 전 세계 고객의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수억 명의 소비자가 사용하는 동급 최고의 디지털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혁신과 헌신을 바탕으로 구축된 문화를 직원들은 즐기고 있습니다. 우리는 평생 학습을 추구하는 매우 똑똑하고 분석적이며 열심히 일하는 인재를 채용합니다. | UI/UX디자이너 | 경험 디자인 인턴(UI/UX)은 디자인 사고 프로세스와 혁신적인 모바일, 태블릿 및 웹 제품 제작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인재를 찾습니다. 디자인, 비즈니스, 기술을 연결하여 선도적인 기업과 글로벌 브랜드를 위한 세계 최고 수준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게 됩니다. 디자인 리드와 긴밀히 협력하여 매력적인 인터랙티브 경험 만들기 프로젝트 전달의 엔드투엔드 프로세스 및 관련 디자인 도구에 대해 알아보세요. 사용자 조사를 수행하고 정보 아키텍처, 사용자 목표, 여정 맵을 개발하며 와이어프레임 및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디자인합니다. 개발자와 협업하여 모든 프로젝트 결과물에서 완벽한 픽셀 실행을 보장합니다. 전략 팀과 협력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및 프로젝트 목표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합니다. |
사용자 중심 디자인 방법론에 대한 지식 디테일에 대한 주의력과 타이포그래피 및 시각적 계층 구조에 대한 예리한 안목 디자인 개념과 근거를 명확하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능력 피그마 및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에 능숙하고 새로운 툴을 배우려는 열의가 있어야 합니다. 당사와 공유할 수 있는 디지털 프로젝트를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협업적이고 영감을 주는 팀워크 환경에서 성장하고자 하는 긍정적인 태도 |
second bind | 세컨드 바인드는 우리 팀에 합류할 동기 부여가 강하고 역동적인 UX/UI 디자인 인턴을 찾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열정이 있고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키우고자 하는 분에게 흥미로운 기회입니다. | UI/UX | Figma를 사용하여 와이어프레임, 목업 및 프로토타입을 만들어 디자인 컨셉과 사용자 흐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세요. 내부 디자인 팀 및 교차 기능 팀과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소통하여 제품 플랫폼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정의하고 구현합니다. 사용성과 접근성을 우선시하여 깔끔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발합니다. 강력한 작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UI/UX 디자인 분야에서 입증된 경험을 제공합니다. Adobe Photoshop, Framer, Figma와 같은 디자인 도구에 대한 능숙함을 입증해야 합니다. 사용자 경험 요구 사항과 요구 사항을 철저하게 이해할 수 있는 강력한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능력 입증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UI 디자인을 제작할 수 있는 창의적인 사고방식 보유 뛰어난 시각 디자인 기술과 디테일에 대한 예리한 안목을 보여줘야 합니다. 세부 사항에 대한 높은 수준의 주의력, 강력한 협업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 유지 디자인에 대한 도전 과제를 수용하고 디자인 선택에 대한 합리적인 설명을 명확히 하여 사용자 경험과 일치하도록 보장합니다. |
프레이머, 피그마, 어도비 포토샵에 대한 숙련도 필수 디자인 컨셉과 사용자 흐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와이어프레임, 목업, 프로토타입 제작 경험 보유자 강력한 작업 포트폴리오를 통해 입증된 UI/UX 디자인 기술 보유 그래픽 디자인, 웹 디자인, 프로덕션 등의 최신 트렌드, 기술, 방법론에 대한 지식이 있어야 합니다. |
UX Researcher
Stripe 소개 Stripe는 기업을 위한 금융 인프라 플랫폼입니다. 세계 최대 기업부터 가장 야심찬 스타트업에 이르기까지 수백만 개의 기업이 결제를 수락하고, 매출을 늘리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가속화하는 데 Stripe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의 GDP를 높이는 것이 우리의 사명이며, 앞으로 해야 할 일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즉, 여러분의 커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업무를 수행하면서 글로벌 경제를 모든 사람의 손이 닿는 곳에 둘 수 있는 전례 없는 기회를 얻게 된 것입니다. Stripe의 사명은 인터넷의 GDP를 높이고 전 세계적으로 경제적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전 세계 어디에서나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운영하고,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와 인프라를 설계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비즈니스를 하는 데에는 너무 많은 장벽이 존재하며, 전 세계적으로 기회가 균등하게 분배되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온라인에서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성장시키는 것은 금융이 아닌 코드, 언어, 디자인에 뿌리를 둔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창의적인 환경에서 세계 최고 수준의 제품 경험을 구축하기 위해 제품 팀과 협력하여 성장하는 UX 연구팀에 합류할 숙련된 UX 연구원을 찾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 기술, 배경, 전문성을 가진 다양한 연구자 그룹과 협업하게 됩니다. |
직무 소개 UX 리서치 팀은 Stripe 디자인 팀의 일원으로,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과 경험을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Stripe의 다양한 브랜드 및 제품 이니셔티브에 걸쳐 일하고 있습니다. Stripe의 주요 고객은 제품을 개발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사용자 친화적이고 사용자 중심의 경험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 연구를 수행하는 것 외에도 다른 Stripe 직원(엔지니어, 제품 관리자, 디자이너, 운영 등)이 글로벌 문제에 대한 연구 기술을 배우고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러분은 연구를 Stripe의 핵심 역량으로 구축하고 연구 수행 시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방법을 정의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UX 연구원은 계정 및 조직 팀을 전담하며 제품, 엔지니어링, 영업 및 디자인 팀과 직접 협업하게 됩니다. 캐나다에서 근무하는 풀타임 직책입니다. Stripe가 대기업과 복잡한 기업을 위한 제품을 구축하는 방법을 주도하는 데 관심이 있는 경험 많은 질적 연구자에게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입니다. |
하는 일 중요한 연구 활동을 주도하고 사용자 경험에 대한 이해를 깊게 하고 제품 전략을 추진하는 다단계, 혼합 방법 연구를 수행합니다. 작업 스트림 전반에서 연구 요구 사항과 접근 방식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적시에 적절한 프로젝트, 규모 및 범위에서 작업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하여 영향력을 확보합니다. 비즈니스 리더, 제품 관리자, 디자이너 및 엔지니어의 파트너로서 고도로 협력적인 방식으로 작업하여 사용자 요구와 인사이트에 기반하여 제품의 장기 전략과 단기 전술을 모두 정의합니다. 전술적 연구를 수행할 수 있는 연구 프로그램, 플랫폼 및 툴킷을 구축하여 다른 Stripes가 연구 기술을 배우고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다른 연구자들과 긴밀히 협력하여 Stripe의 연구 관행 및 인프라를 구축합니다. 연구 인사이트를 전파하여 사용자 니즈에 대한 Stripe의 이해를 발전 및 강화하고 이러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회를 파악합니다. |
지원 자격 디지털 경험에 대한 관련 사용자 조사 경력이 5년 이상이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생성하는 데 특화되어 있습니다. 기획 및 채용부터 분석 및 인사이트 제공에 이르기까지 초기 단계의 팀에서 실무 리서치 및 작업을 수행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습니다. 대규모의 복잡한 연구를 수행하고 정성적 인터뷰, 설문조사, 아이디어 세션, 민족지학적 현장 연구, 사용성 평가, 일기 연구 등 다양한 연구 방법의 사용을 입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연구 결과를 명확하고 설득력 있는 데이터 기반 프레젠테이션, 데이터 시각화 및/또는 인포그래픽으로 추출할 수 있습니다. |
우대 역량 주로 개발자 중심, B2B 및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제품에 대한 경험이 있는 질적 연구자이어야 합니다. 빠르게 진행되는 초기 단계의 제품 개발 프로세스에서 영향력 있는 연구를 주도, 설계, 실행 및 전달할 수 있으며, 연구를 제품 및 디자인 로드맵에 통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계획 및 채용부터 분석 및 인사이트 제공에 이르기까지 실무적인 연구를 수행하고자 하는 열망이 있습니다. 설득력 있는 스토리를 전달하고 여러 부서의 이해관계자에게 업무, 프로세스, 결정 사항을 설명하는 데 능숙하며 최고의 결과물을 도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피드백을 갈망합니다. 끊임없이 사용자에게 집중하고 사용자의 요구와 필요를 해결합니다. 사용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인사이트를 통해 영향력을 발휘한 경험이 있습니다. 프로젝트, 연구팀, Stripe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완벽한 균형을 찾는 우선순위를 성공적으로 설정하고 달성할 수 있습니다. 긴급성과 집중력, 방법론적 엄격성 사이의 균형을 맞추고 상황에 따라 적절히 조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직장에서 연구 플랫폼, 시스템 또는 프로그램을 구축하거나 확장한 경험이 있습니다. |
NuAxis Innovation 소개 NuAxis는 최첨단 기술, 아키텍처 및 수명 주기 관리를 사용하여 미국 연방 정부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서비스 회사입니다. 광범위한 Microsoft 기술 경험을 보유한 공인 Microsoft 파트너입니다. 당사의 서비스 포트폴리오에는 프로젝트 관리, 애플리케이션 개발, 인프라 관리, 보안 관리가 포함됩니다. 경쟁력 있는 급여, 매력적인 복리후생 패키지, 전문가로부터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직무 소개 조직의 전략적 목표에 부합하는 기초적인 사용자 조사 전략과 높은 수준의 활동 로드맵을 개발합니다. 부서 간 팀과 협력하여 연구 기회의 우선순위를 정합니다. 조정된 사용성 테스트, 전문가 리뷰, 인터뷰와 같은 정성적 연구와 설문조사, 카드 분류, 트리 테스트와 같은 정량적 연구를 실행합니다. 생성 및 평가 연구의 결과를 보고하고 실행 가능한 권장 사항을 제공하여 팀이 현재 웹사이트를 개선하고 새로운 기능을 도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웹사이트의 현재 고객 설문조사에서 얻은 결과와 권장 사항을 분석하고 보고합니다. 고객 팀에게 UX 조사에 대한 교육을 위한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필요에 따라 콘텐츠 유지 관리 및 기타 업무 지원 |
지원 자격 UX 리서치 기술을 보여주는 포트폴리오 또는 작업 샘플 정성적 및 정량적 연구(예: 사용성 연구, 인터뷰, 설문조사)를 수행한 2년의 경험, 디자인 프로세스 중 연구 결과를 언제(예: 아이디어 발상, 발견, 제품 개발), 어떻게 적용할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연구 결과를 여러 부서의 파트너에게 전달하여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숙련도. 부서 간 팀을 탐색하여 협업 방식으로 연구를 계획 및 실행하고 조직의 모든 계층에 보고할 수 있는 능력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모범 사례에 대한 지식과 연구 기반 디자인 권장 사항을 제시할 수 있는 능력 프레젠테이션, 프로토타이핑 및 디자인 협업 도구에 대한 전문성 애자일 UX 디자인 환경에서 작업한 경험 연방 정부와 함께 일한 경험은 플러스입니다. 뛰어난 서면 및 구두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관계 기술 연구에 대한 동의를 얻기 위해 고위 이해관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능력 강력한 분석, 문제 해결 및 비판적 사고 능력 변화하는 고객의 우선순위와 요구사항에 대한 유연성 |
Eliassen Group 소개 Eliassen Group은 탁월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전략을 혁신하고 실행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비즈니스 및 IT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전략 컨설팅 회사입니다. 30년 이상의 성공을 바탕으로 전문 서비스, 인재 솔루션, 생명과학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엘리아슨 그룹은 지역 사회에서 입지를 다지고 깊이 있는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직원, 고객, 컨설턴트, 그리고 우리가 사업을 영위하는 지역사회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엘리아슨 그룹은 기회 균등/우대 조치 고용주입니다. 자격을 갖춘 모든 지원자는 인종, 피부색, 종교, 성별, 임신, 성적 지향, 성 정체성, 출신 국가, 연령, 보호 대상 군인 여부, 장애 여부에 관계없이 채용 시 배려를 받습니다. |
직무 소개 빠른 속도의 사용성 테스트 계획 및 실행 온라인 설문조사 및 카드 분류 수행 테스트 결과를 명확한 형식으로 보고 및 분석하여 더 큰 규모의 여러 분야 팀에 전달합니다. 연구 결과를 문서화하고 팀원 및 내부 파트너에게 전달합니다. 여러 분야의 제품 팀과 함께 비즈니스 및 UI 검토에 참여합니다. 리크루팅(테스트를 위한 사용자 소싱 및 확보) 및 세션 일정을 포함한 연구 세션을 조율하고 진행합니다. |
자격 조건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인류학, 인적 요인, 심리학, 인지 과학, 정보 과학 또는 관련 분야의 학사 학위 또는 이에 상응하는 실무 경험. 다양한 연구 방법론에 대한 경험 기업 또는 IT 시스템 연구 경험 입증 사용자줌닷컴에 능숙함 빠른 속도의 애자일/SCRUM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는 능력 동시에 진행되는 여러 프로젝트에 대해 최소한의 감독을 받으며 작업할 수 있습니다. |
Fisker 소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피스커는 지구상에서 가장 감성적이고 친환경적인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여 자동차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깨끗한 미래라는 비전에 따라 열정적으로 움직이는 이 회사는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차량을 제공하는 최고의 e-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업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FiskerInc.com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피스커의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독점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 앱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혁신적인 새 피스커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
직무 소개 크리에이티브 비저너리 팀과 함께 일할 UX 연구원을 찾고 있습니다. 연구팀의 일원으로서 내부 파트너가 직관적이고 유용하며 혁신적이고 즐거운 경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됩니다. 개발 주기 전반에 걸쳐 인사이트와 피드백을 통합하는 고객 중심 프로세스를 옹호함으로써 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컨셉 및 사용성 테스트, 1:1 인터뷰, 설문조사, 카드 분류, 트리 테스트 등의 방법을 통해 1차 조사를 수행하게 됩니다. 사용자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형성하고 디자인, 제품, 마케팅, 엔지니어링 팀과 협업하여 제품 전략을 실행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담당하게 됩니다. 컨셉, 디자인, 엔드투엔드 사용자 경험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한 평가 연구 수행 연구 조율 및 물류 측면을 연구하고 사용자 연구 프로세스의 최적화 및 간소화를 지원합니다. 내부 팀과 함께 인사이트 생성 및 결과 검토 서면 보고서 및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다양한 대상에게 조사 결과 및 강력한 권장 사항 공유 대규모 개선 이니셔티브에 대한 설계 워크샵을 지원하여 요구 사항을 구상하고 수집하며 효율적인 제공에 필요한 다음 단계를 결정합니다. 연구 로드맵에 기여하고 Fisker의 UX에 대한 공유된 비전을 중심으로 여러 부서 간 팀을 조율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
직무 역량 2~3년의 UX 리서치 경력 엔드투엔드 리서치 연구 조정 및 물류에 대한 경험 토론 가이드/연구 계획, 사용성 연구, 반구조화된 인터뷰 및 설문조사 작성 경험 원격 사용성 테스트(예: Validately, usertesting.com) 및 설문조사 디자인(예: SurveyMonkey) 경험 보유자 제품 개발 과정에서 언제, 어떻게 적용해야 하는지 등 다양한 리서치 방법의 장단점에 대한 이해가 입증되어야 합니다. 사용자 조사를 제품 디자인 및 디자인 관행에 통합한 경험 UX 디자인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 뛰어난 커뮤니케이션, 스토리텔링 및 프레젠테이션 기술 독립적이고 협력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 빠르게 변화하는 창의적인 환경에 편안함 자동차 관련 경험이 있으면 좋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Meta 소개 UX 연구팀은 전 세계적으로 다양해지는 인간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한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서는 사람들의 행동을 깊이 있게 이해해야 합니다. 연구원들은 사람들이 서로 및 주변 세계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심층적인 인사이트를 얻기 위해 가장 복잡한 과제를 해결하고, 전 세계 수십억 명의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제품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협업합니다. 이 직무 설명은 Meta의 다양한 정규직 직무를 대표하며, 설문조사, 포커스 그룹, 현장 연구, 사용성 테스트, 1:1 인터뷰 등 다양한 정성적, 정량적 방법을 사용하여 목표를 달성합니다. 우리는 다양한 배경을 가진 다양한 관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사람을 이해하기 위한 연구에 대한 지식이 풍부하고 기술과 사회의 관계에 호기심을 가진 뛰어난 커뮤니케이터를 찾고 있습니다. 또한 빠르게 변화하는 조직에 익숙하고, 새로운 연구 방법을 배우는 데 열린 마음을 갖고, 고품질의 엄격한 연구에 전념하며, Meta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는 데 집중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직무 소개 제품 및 비즈니스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연구 주제를 파악합니다. 연구 영역에서 사고의 리더로 활동하며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들을 옹호합니다.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엔드투엔드 맞춤형 1차 연구를 설계하고 실행합니다. 사용자 행동과 태도를 모두 다루는 연구 설계 독립적이고 자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능력 모호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서 연구 계획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며, 중요한 인사이트를 조정하고 효율적으로 실행하며, 많은 이해관계자 그룹과 협력할 수 있습니다. 설득력 있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결과를 전달하고 제안 사항을 설명합니다. 디자인, 제품 관리, 콘텐츠 전략, 엔지니어링 및 마케팅 부서와 교차 기능적으로 작업합니다. 아이디어 창출과 디자인 평가에 도움이 되는 인사이트 생성 |
필요 역량 사용자 경험, 응용 연구 환경 및/또는 제품 연구 및 개발 분야에서 7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학사 학위, 석사 학위 및 5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석사 또는 2년 이상의 관련 경력을 보유한 박사 학위 보유자 심층 인터뷰 또는 포커스 그룹 및 컨셉 테스트 또는 사용성 테스트 수행 경험 실무 중심의 1차 연구 수행에 대한 관심 및 경험 연구 결과를 전략적 내러티브로 변환한 경험 |
우대 역량 인간-컴퓨터 상호작용, 심리학, 사회학, 커뮤니케이션, 정보 과학, 미디어 연구, 컴퓨터 과학 또는 경제학 등 인간 행동 관련 분야의 학위 취득 소비자 제품, 소비자 인사이트 또는 제품 개발 관련 경험 |
심플하고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무엇을 말하는 것일까? (1) | 2023.12.01 |
---|---|
스파르타코딩클럽 :: 웹/앱 클론 디자인 (0) | 2023.11.30 |
스파르타코딩클럽 :: 자주 사용하는 웹/앱 서비스 홈 화면 분석 (0) | 2023.11.29 |
UI/UX 용어에 대한 정리와 생각 (2) | 2023.11.28 |
스파르타코딩클럽 과제1 피그마 플러그인을 활용한 유저 플로우 그리는 방법 (0) | 2023.11.22 |